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주묻는질문 more
    [기타]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현금영수증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에 요청해주시면 바로 발급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발급된 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환불] 환불 요청했는데 카드청구가 그대로 되었어요.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취소/환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취소 요청하는 상품이 배송 or 제작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취소 가능하며,

    주문상태에 따라 사이트에서 직접변경 혹은 1:1문의/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이미 포장/제작되어 배송준비중 상태이거나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경우

    취소처리가 불가능하여 상품을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환불] 환불 일정을 알려주세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 받으신 경우 환불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간편결제

       -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자세한 취소확인 및 금액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2. 현금결제(무통장,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 계좌 환불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환불계좌 미등록 시 처리 소요일이 더 지연될 수 있으니, 계좌 환불의 경우 꼭 회원정보에 환불계좌 등록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 신청시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사은품 증정은 고객님들께 구매 감사의 차원에서 제공해드리는 소정의 선물입니다.
    교환/반품이 이루어지는 경우 사은품도 동봉하여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아래 사항에 해당 될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7)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될 때

    [결제관련]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4954


    -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66-3355

    [결제관련]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 등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품관련] 이미 상품을 구매했는데 품절이라고 해요. 이유가 뭔가요?

    재고 현황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소량 남아 있을 시 먼저 입금확인이 이루어진 건을 기준으로 발송되며

    일시 품절인 경우 재입고 후 발송해드립니다.

    재입고가 불가능 한 경우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관련]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제휴업체에서 더 이상의 제작이 불가능한 경우 재입고가 어렵습니다.

    재입고의 경우 미리 알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미리 공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각 상품에 대한 재입고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